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최악의 배송과 서비스

작성자 ki****(ip:)

작성일 2018-12-05

조회 24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1월 27일 화요일. 결제.
11월 29일 송장번호 확인

12월 1일 결제 및 송장번호 발생 후, 4일이 경과되어 신선도 및 배송중 문제 발생 등 걱정되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당일 배송 불가하면 취소 요청함. 택배회사 확인 후, 전화주기로 했으나 전화 없었음.

12월 3일 결제 1주일 후, 송장번호 생성후 5일. 퇴근후 집 도착하니 배송되어 있었음.

12월 4일 오전 고객센터 전화하여, 토요일 답변 및 취소 요청 드렸으나 답변 없이 배송되어, 다시 취소 요청함.
직원의답변은 담당자의변경으로인해 지연안내 발송이 안되었다고 하며 해당사항확인후 전화주겠다고함.

당일오후 베스토피아측에서 연락이옴.
택배를 개봉했는지 물어본 이후 뜯지도않고 그대로 두었다고하니 뜯어보시고 상태가 괜찮으면 그냥드시는게 어떤지 물어
애초에 이렇게늦은배송이면 시키지않았을 것이다라고 답변하고
더이상레몬이 필요가없으니 취소해달라고 재요청함.
요청한이후 담당자는 취소하시게되면 택배사에 베스토피아측에서 배송명령을내린다고함.
택배기사가 익일 전화로 배송상품확인 후 가져갈것이라고 함.

익일(12/5) 택배사측, 베스토피아측 아무런연락없음.

얼마되지않은 금액이고 이런것으로 문제 제기 한적도 없습니다. 하지만, 구매자가 관련사항으로 요청하는것에는 답변이 없고, 해결책은 그냥 드시라는 말에 너무 기분이 불쾌했습니다. 많은 고객을 상대하시는데 이런 처사는 이해가 안되네요.

책임있는 답변 기다립니다.

첨부파일 C538981F-D9F2-47D0-A096-7B30A991531A.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베스토피아

    작성일 2018-12-06

    평점 0점  

    스팸글 방금 통화로 말씀드렸지만... 고객님을 불쾌하게 하고 기다리시게 한 점을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이번에 한진택배에서 배송지연 문제도 있었고 이번에 저희 베스토피아 직원이 바뀌는 과정에서
    취소요청 전달을 제대로 못받아서 전화도 제때 못드렸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고객님의 말씀을 12월 4일이 되서야 제대로 접수했고
    바로 반품 지시를 내렸지만 한진택배에서 회수를 제때 안해가서 고객님을 또 기다리게 한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오늘 한진택배에서 회수를 해간다고 했으니 회수 후 빠른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5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만족 네이**** 2024-05-13 5점 썬키스트 미국 레몬 중과 20입_수량선택

  • 보통 HIT 네이**** 2024-03-08 3점 썬키스트 미국 레몬 중과 20입_수량선택


SNS FOLLOW